본문 바로가기
IVY Make-up/퍼스널컬러 컨설팅

나의 첫 인상 좋은 이미지로 남겨볼까요?

by 아이비메이크업 2024. 3. 25.

창원 이미지컨설팅 

나의 첫인상 누군가에게 어떻게 보이길 원하시나요?

나의 컬러 배색만 잘 활용해도 이미지와

분위기가 바뀌는 거 아시나요?

 

 

 

창원 이미지컨설팅

 

 

 

 

창원 이미지컨설팅 

나의 퍼스널컬러를 한 번쯤 생각해 보셨나요?

피부가 노란 편이니 웜톤일 거야,

피부가 하얀 편이니 쿨톤이 거야,

이렇게 생각들 하시고 사용하는 화장품, 옷들 있으시죠?

하지만, 대부분 아이비 메이크업에 오시면

반전을 마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창원 이미지컨설팅

 

 

 

 

창원 이미지컨설팅으로 나의 이미지를 더 확실하게

아이비 메이크업과 표현해 보세요.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통해 행복한 경험도 느껴보실 수 있어요.

 

 

 

창원 이미지컨설팅


창원 이미지컨설팅

 

 

 

 

창원 이미지컨설팅 

의상, 메이크업, 액세서리, 소품 등등...

퍼스널컬러진단을 통해 컬러 배색 방법과

결과에 맞는 메이크업까지 아이비 메이크업에서

배워보실 수 있어요.

*A코스: 퍼스널 컬러 진단+

헤어 컬러 진단 +패션 컬러 배색+

화장품 진단 / 1:1 - 90분, 2:1- 120분

*B코스: A코스+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 / 1:1 - 120분, 2:1- 180분

메이크업 색조나 립스틱과 얼굴형에 맞는

퍼스널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퍼스널컬러 b코스를

아이비 메이크업이 추천!!

 

 

 

창원 이미지컨설팅